관절염의 손쉬운

관절염의 손쉬운

관절염의 손쉬운

매일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고통을 유발하는 것으로 알려진 관절염에 대처해야 한다.

다양한 치료법을 시도하는 것은 당신의 증상에 가장 잘 맞는 치료법을 알아내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관절염에 대처하는 다음의 조언은 당신을 치료의 길로 가게 할 수 있다.

먼저 의사와 상의하지 않고 약을 바꾸지 마라.

약효가 나타나기 시작하거나 시스템에서 완전히 사라질 때까지 몇 주를 기다려야 할 수도 있다.

관절염 환자들의 관절 통증과 뻣뻣함을 완화하는 것으로 입증된 수영, 걷기, 자전거 타기 같은 저충격 운동을 해 보라.

만약 당신이 운동이 당신의 상태에 도움이 될 지에 대해 확신이 없다면, 의사와 상의해라.

관절염 환자로서 잠을 피해서는 안 된다.

당신의 몸의 세포는 당신이 자는 동안 회춘한다.

최상의 결과를 위해서는 매일 8시간의 수면이 필요하며, 특히 피곤하고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하루 후에는 10시간이 현명할 것이다.

여러분의 몸이 적절한 수면으로부터 누릴 이점은 엄청나다.

류마티스 관절염이 있다면 매일 일기를 쓰세요.

돌아가서 일기를 읽다 보면 고통을 유발한 것들이 반복적으로 눈에 띈다.

일기나 일기는 또한 과거에 무엇이 당신에게 도움이 되었는지에 대한 기억을 되살릴 수 있다.

이 정보는 당신의 의료 전문가에게도 유용할 수 있다.

다른 치료법이 당신에게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일관된 일지를 유지한다면 효과적인 치료법을 정확히 찾아낼 수 있을 것이다.

이 일기를 매우 유용한 도구라고 생각해라.

관절을 항상 잘 관리해야 한다.

관절염으로 고생한다면 가장 간단한 일을 하는 것조차 어렵다.

관절에 과도한 압력을 가할 수 있는 무거운 물건을 들어올리지 마십시오.

자극과 염증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해 준다면 관절의 유연성을 유지하고 통증 수준을 낮출 수 있다.

관절을 치료하는 동안에는 뜨거운 것과 차가운 것을 번갈아 사용해야 한다.

관절에 염증이 생기거나 다치기 쉬우므로 열과 한기가 결합하면 통증을 완화하고 염증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된다.

단, 고온과 냉간 치료가 장기화되면 추가적인 신체 손상을 초래할 수 있으므로 무리하지 마십시오.

너는 하루에 두 번 이것을 하도록 노력해야 한다.

관절염으로 고생하고 있다면 편안한 음악으로 눈을 돌려라.

음악은 신체가 편안함을 느낄 수 있게 해주며, 이것은 관절염으로 인한 고통을 어느 정도 덜어준다.

편안한 음악은 관절염 증상이 밤잠을 잘 수 있게 해준다면 잠들기에도 좋다.

관절염으로 만성적인 통증이 있는 경우 통증 완화를 위해 사우나에 가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습한 열과 증기는 염증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며, 염증은 통증의 주요 원인이다.

사우나를 정기적으로 방문하는 것이 효과의 비결이다.

단백질을 보충해라.

관절염에 걸린 사람들은 증상을 최소한으로 유지하기 위해 더 많은 단백질이 필요하다.

채식주의자들은 특히 충분한 단백질을 얻기 위해 많은 좋은 원천을 찾을 필요가 있다.

체중을 좀 많이 빼라.

관절염이 있는 사람은 과체중일 때 붓고 불편한 염증을 겪을 수 있다.

과도한 무게는 긴장된 관절에 추가적인 하중을 가하며 플레어업으로 이어질 수 있다.

약간의 체중을 감량하는 것은 통증이 얼마나 심한지, 얼마나 자주 나타나는지에 영향을 줄 수 있기 때문에 좋은 생각일 수 있다.

새로운 치료 유형과 현재 치료 유형에 주의하십시오.

많은 경우, 의사들은 현재 하고 있는 것이 실패하지 않는 한 새로운 것을 시도하지 않는다.

만약 여러분이 새로운 것을 알게 되고, 그것이 여러분에게 더 좋을 것이라고 생각한다면, 그것에 대해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우리가 말했듯이, 관절염은 많은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고통스러운 질환이다.

적절한 정보와 동기부여로 관절염 관리가 가능해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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