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안감을 다스리는 방법

불안감을 다스리는 방법

불안감을 다스리는 방법

불안은 극도로 성가실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이 하루에 무엇을 하든지 언제 어디서나 나타날 수 있다.

불안은 당신의 기분과 하루를 더 나쁘게 빠르게 바꿀 수 있다.

이 안내서를 훑어보고 불안으로 인해 나쁜 날이 일어나지 않도록 하는 방법을 찾아라.

만약 외부 사건들이 당신의 불안감에 기여한다면, 당신이 뉴스를 얼마나 자주 보거나 신문을 읽는지를 줄이거나 제거하라.

그날의 뉴스를 간단히 복습할 수는 있지만, 여러분의 두려움을 강조할 부정적인 뉴스에 대한 업데이트를 계속 확인하지는 마십시오.

웃음의 치료 효과에 대해 회의적일지는 모르지만, 사실은 웃음이 정말로 불안감을 개선시킬 수 있다는 것이다.

TV에서 재미있는 프로그램을 보거나, 여러분을 웃게 하는 좋은 책을 가져가거나, 전화로 재미있는 사람을 불러 좋은 긍정적인 분위기를 만들어라.

매일 긍정적인 확언으로 시작해라.

당신이 하루를 어떻게 보내고 싶은지, 그리고 그날을 성취하기 위해 가지고 있는 구체적인 목표를 말하라.

좋은 하루를 보내기 위해 최선을 다해라.

높은 불안감에 시달리는 사람들은 소금을 갈망하는 경우가 많다.

이것은 당신의 몸이 당신에게 더 많은 소금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리기 위해 사용하는 메커니즘이다.

가장 좋은 소금은 가공되지 않은 날염이다.

몸에 필요한 미네랄이 더 많을수록 몸이 소화되기 쉽다.

아미노산을 검사해보면, 아미노산은 불안감을 해소할 수 있는 치료법이 될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은 그들이 약간의 영양소가 부족하고 그들의 몸이 충분한 세로토닌을 생산하지 못한다는 것을 발견한다.

“무드 큐어”와 같은 많은 좋은 책들이 있는데, 이 책들은 불안감을 줄이거나 없애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자연적인 치료 옵션에 대해 이야기한다.

집 주위에 둘러앉아 불안감을 생각하는 것만으로는 없어지지 않을 것이다.

여러분의 걱정을 억제하기 위해 바쁘게 지내세요.

취미 활동이나 다른 즐거운 활동을 하는 것은 여러분의 걱정을 줄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스스로 목표를 세우고 그것을 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라.

이렇게 하는 것은 부정적인 생각이 마음속에 들어오는 것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고, 이것은 여러분의 불안 수준을 최소화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대신, 여러분의 생각은 기분이 더 좋은 곳에 놓일 수 있다.

니코틴과 알코올 사용량을 줄인다.

비록 다른 사람들은 술과 니코틴이 완화제 역할을 할 수 있다고 믿지만, 그들은 그렇지 않을 것이다.

사실, 그들은 불안감을 증가시킬 수 있다.

사회 활동, 휴식 기술, 영양가 있는 식단과 같은 스트레스 감소에 대한 보다 건강한 대안에 초점을 맞추어라.

특히 불안감을 빠르고 쉽게 줄일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이 한 가지 있다.

미소나 웃음 둘 다 불안감에 관한 한 일상생활에 큰 변화를 줄 수 있다.

긍정적인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인생의 모든 좋은 일들의 목록을 만드세요.

불안이 엄습할 때는 우스갯소리나 상황처럼 재미있는 것을 떠올려라.

걱정과 의심에 몰두할 수 있는 특정한 시간을 따로 두어라.

때가 될 때까지 자신의 문제에 집중하지 않도록 스스로 단속하라.

이런 것들을 다루는데 한 시간을 쓰세요.

할당된 시간이 지나면 이제 그만 고민에 빠져들어야 할 때다.

이런 구조적인 접근법을 취함으로써 여러분은 놀랄만한 통제력을 느낄 수 있다.

친구들과 요가를 함으로써 걱정을 최소화하라.

요가는 여러분의 마음을 맑게 하고 긍정적인 방법으로 에너지를 집중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이런 종류의 운동은 균형을 잡아주고 상쾌하고 원기회복에 도움을 준다.

불안할 때 규칙적인 운동 체제를 형성하라.

운동은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을 줄 수 있고, 이는 곧 불안의 증상을 감소시킨다.

하루에 적어도 30분 동안 운동함으로써 심장 박동을 활발하게 하라.

대부분의 불안은 외부 사건에 의해 촉발되지만, 어떤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보다 더 불안해지기 쉽다.

만약 당신이 이것이 당신의 상황에서 가능한 것이라고 느낀다면, 당신은 당신의 상황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어떤 약이 있는지 전문가와 상의해 보는 것이 좋을 것이다.

더 이상 하루 동안의 불안 조절을 할 이유가 없다.

당신이 행복하고 성취감을 느낄 수 있는 방법을 찾지 못한다면 삶은 무의미하다.

이 글을 다시 한번 검토해야 한다면, 그렇게 해야 한다.

불안을 이기는 유일한 방법은 이 글에 나오는 모든 것을 배운 다음 매일의 상황에 적용하는 것일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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