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에서 패닉 공격에 대한 유용한 조언 찾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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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황 발작을 일으키는 것에 대해 잘 아는 것은 중요하다.

일단 당신이 당신의 공황 발작의 원인을 파악하면, 이러한 것들과 접촉하는 것을 줄이는 것이 더 쉬울 것이다.

이 글에서 공황 발작에 대해 알아야 할 것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다시는 공황 발작을 겪지 않아도 된다.

약간의 적절한 음악은 당신이 잠재적인 공황 발작이 거칠어지기 전에 막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조용한 환경에서 차분하고 달래주는 음악의 가사에 집중하는 것이 정말 도움이 될 수 있다.

증세가 아닌 다른 것에 정신을 집중하면 할수록 몸이 진정되고 놓이기 쉬워진다.

불안성 공격의 증가를 통제하는 데 있어 중요한 요소 중 하나는 과호흡을 시작할 때 계획적이고 천천히 호흡하는 것이다.

호흡을 조절함으로써 실제로 공황발작의 심각성을 줄일 수 있다.

숨을 깊게, 고른 숨을 쉬도록 하라.

만약 여러분이 공황상태에 빠지거나 심각한 불안이 다가오는 것을 느낀다면, 여러분은 그 상황이 여러분의 건강과 복지에 실제적인 위협이 되는지 판단하도록 스스로를 강요해야 한다.

누가 널 해치려고 하는 거야? 아마도 당신의 두려움은 거의 또는 전혀 가망이 없거나 실제로 일어날 것이다.

공황발작에 시달리면 공황발작을 경험하기 전에 고속도로에서 운전하는 등 특정한 사건이나 땀을 흘리는 등 구체적인 증상이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경고 신호를 알고 있다면, 당신은 공황 발작이 누적되어 공격할 준비가 되었을 때 경고를 받을 것이다.

이 지식은 너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일종의 상담가로부터 도움을 받는 것은 도움이 될 수 있고, 사랑하는 사람과 대화하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다.

치료사는 당신이 왜 공황 발작을 일으키는지 진상을 규명하고 그것들을 다루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조금이라도 가능하다면 잠시 들러서 같이 앉아 있으라고 해.

좋은 친구의 도움은 당신의 불안감을 빨리 덜어줄 수 있다.

공황상태에서 호흡을 조절하기 위해서는 숨을 들이마시는 것보다 내쉬는 것에 집중하라.

날카롭고 빠르게 흡입하는 것은 괜찮다; 사실, 그러한 빠른 흡입은 공격 중에 흔하다.

너무 빨리 숨을 내쉬지 않도록 노력하는 것이 더 중요하다.

만약 여러분의 감정이 압도적으로 변하고 있다면, 공황 발작을 피하기 위해서 여러분은 그러한 감정들을 소유할 필요가 있다.

공황 발작은 종종 압도적으로 되는 비이성적인 공포와 감정 때문에 일어난다.

귀찮은 일이 있으면 가능한 한 빨리 그 감정을 나누고 차분하게 해 보아라.

공황발작에 대한 당신의 지식을 다른 사람들과 함께 쓰세요.

디지털 배포를 위한 책을 쓰고, 블로그에 글을 올리거나, 심지어 그것에 대해 대중 연설을 시작하라.

당신의 자존감은 비약적으로 성장할 것이고, 사람을 돕는 데서만 나오는 자부심을 갖게 될 것이다.

당신이 왜 공황 발작을 일으키는지 이해하는 것은 필수적이다.

이 기사는 당신에게 공황 발작의 유발 요인에 대한 몇 가지 훌륭한 조언을 해주었다.

이제 당신은 당신이 왜 이런 문제들을 가지고 있는지 확실히 피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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