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의 진로를 돕는 빠른 피트니스 팁

여러분의 진로를 돕는 빠른 피트니스 팁

여러분의 진로를 돕는 빠른 피트니스 팁

만약 여러분이 몸매를 가꾸거나 운동 일상을 바꾸고 싶다면, 여러분은 올바른 장소에 온 것이다! 동기부여와 간단한 조언만 있으면 금방 건강해질 수 있어!

걷기는 당신이 원하는 건강 목표를 달성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발뒤꿈치를 먼저 밀어내고 발끝을 마지막으로 하여 발뒤꿈치를 맞대고 걸으면 종아리가 내미는 힘이 커진다.

더 많은 칼로리를 태우기 위해 걸을 때 팔을 휘젓는 것을 잊지 마라.

너는 시간이 촉박해서 운동할 때 적응이 안 된다고 생각하니? 너의 운동을 두 개의 세션으로 만들어라.

운동 기간을 늘리지 말고, 그냥 2인분씩 해.

한 시간 내내 뛰지 말고 아침 저녁으로 30분 동안 뛰어라.

원한다면 두 가지 다른 종류의 운동을 할 수 있는데, 이것은 상황을 신선하게 유지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같은 날 헬스장을 두 번 치지 않기 위해 헬스장에 운동 한 번을 넣고 다른 곳에서 운동 한 번 더 해보는 것도 좋다.

무릎 건강은 튼튼한 허벅지에 달려 있다.

무릎 뒤로 인대가 찢어지는 것은 스포츠와 관련된 가장 흔한 부상 중 하나이다.

너의 햄스트링과 쿼드리스프를 모두 조준해서 너의 무릎에 충분한 힘이 있는지 확인해라.

다리 곱슬거림과 연장은 당신이 시도할 수 있는 몇 가지 활동이다.

벽시트는 다리 힘을 기르는 빠르고 쉬운 방법이다.

네 몸에 충분히 큰 곳을 찾아라.

그런 다음, 발을 벽에서 약 18인치 떨어진 곳에 두고 벽에서 멀리 떨어진 곳에 자신을 배치한다.

벽에 기대어 앉으니 허리가 평평해야 하고, 윗다리는 수평이 되어야 한다.

허벅지와 바닥이 평행한 지점에 도달할 때까지 무릎을 계속 굽힌다.

앉는 자세는 되지만, 의자가 없는 자세가 될 것이다.

이 위치를 가능한 한 오래 유지하십시오.

트레드밀은 집에서든 체육관에서든 편리하지만 밖에서 뛰는 것이 더 좋은 운동이다.

러닝머신은 겨울철에 시간을 절약하고 달리기에 뛰어나지만 아스팔트 위에서 달리면 운동을 더 잘 할 수 있다.

가벼운 체중을 더 반복해서 들어올리는 것은 근육량을 증가시킬 수 있다.

근육량을 쌓는 것은 무거운 짐을 들어 올리는 것만큼이나 지구력과 체력이 중요하다.

심지어 큰 생명체들도 이 방법을 사용하여 훈련한다.

자전거를 탈 때는 분당 80-120회 회전 속도를 유지한다.

이렇게 함으로써 무릎의 부담을 줄여 더 멀리, 더 빨리 탈 수 있게 된다.

사이클링 속도를 결정하려면 10초 안에 오른쪽 다리가 몇 번 올라오는지 세어보고 나서 6을 곱하면 된다.

안전하고 효과적인 사이클링 운동을 위해 80~110rpm으로 노력한다.

여기에 건강해지는 것에 대한 모든 정보가 제공되어 있기 때문에, 여러분은 목표에 도달하는 것에 대해 훨씬 더 자신감을 느낄 것이다.

성공하고 싶다면 항상 최선을 다해서 성공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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