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잠재 고객 발굴에 대한 최고의 조언

좋은 잠재 고객 발굴에 대한 최고의 조언

좋은 잠재 고객 발굴에 대한 최고의 조언

창업을 하고 있는데 어떻게 하면 고객을 유치할 수 있는지 궁금하시죠? 아니면 당신의 사업이 꽤 오래되었지만, 최근에는 더디게 되었다.

어느 쪽이든, 어떻게 하면 소비자들이 당신의 사업에 관심을 갖게 할 수 있는지 알아내야 한다.

이 기사는 리드 생성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전략을 제공할 것이다.

리드를 생성할 때는 항상 구매 주기를 기억하십시오.

많은 소비자들은 그 제안을 고려하고, 정보를 찾고, 결정할 것이다.

이와 같은 패턴으로 흐를 수 있다면 훨씬 더 성공적일 것이다.

프로모션이나 판매와 같은 인센티브를 제공하는 것은 사람들의 관심을 유발한다.

어차피 그들이 원하는 것이라면 그들은 훨씬 더 많이 살 것이다.

그들에게 당신의 제안을 받고 싶게 만들 수 있는 무언가를 주어 당신이 더 많은 잠재력을 창출할 수 있도록 하라.

차단 및 개인 정보 보호 문제에 초점을 맞추십시오.

마케팅 제안을 받고 싶지 않은 리드에 플래그를 지정했는지 확인해야 한다.

돈을 쓰지 않고 개인이나 기업에 물건을 보내는 것은 당신의 시간을 낭비할 뿐만 아니라, 당신은 그들의 기분을 상하게 할 것이고 그렇게 하는 과정에서 당신의 선택권이나 사생활 보호 정책을 위반할 것이다.

고유한 단서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 과정을 거치면서 중복 가능성을 고려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중요한 문제다.

리드 생성 과정에서 리드가 여러 번 나타나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니다.

생성하는 모든 리드가 고유한지 확인하십시오.

수화기를 들고 다이얼을 돌린다.

당신은 그 결과가 다소 놀랄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성경에서 예약까지, 당신이 팔고 있는 것을 원하는 사람이 있으니 그들에게 전화해라.

만약 당신의 일이 그에 따라 일치한다면, 한 가지 쉬운 선택은 당신의 지역사회에 있는 사업에 손을 뻗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노련한 조경가라면, 당신은 연석 어필을 만드는 것에 대해 말하고 싶을 것이다.

요가 강사들은 하루 종일 빠르게 할 수 있는 쉬운 스트레칭에 대한 팁을 줄 수 있다.

당신의 기술을 통해 배울 수 있는 사람을 알아보세요.

온라인에서 발견되는 리드 그룹은 여러분이 좋은 출발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만약 당신이 가지고 있는 사업이 대부분 지역 사업이라면, 당신은 이들 단체로부터 도움을 받을 것이다.

멀리 떨어진 개인들은 그들의 필요에 따라 지역 사람들을 도울 수는 없지만, 그들은 항상 그들이 실제로 도울 수 있는 지역 연락처를 전달할 수 있다.

귀하가 제공하는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한 니즈가 있는 사람들에게 타깃팅된 리드를 생성하고자 하는 경우.

광범위한 스펙트럼만 커버하고 싶다면 일반적인 단서를 얻는 것이 좋다.

하지만, 당신이 말하거나 팔아야 할 것에 이미 관심이 있는 리드를 모으면 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줄을 서서 기다리는 동안 사람들과 대화하십시오.

사람들이 친해지려고 노력할 때 항상 좋으며, 당신은 단지 당신이 말하는 누군가가 당신이 판매하는 것을 필요로 한다는 것을 알게 될 수도 있다.

그들에게서 도망가지 말고, 그것들을 느끼기 위해 당신의 판매고를 계속하라.

그들은 여전히 당신이 제공해야 할 것에 관심이 있을 수 있기 때문이다.

성공적인 사업을 운영하기 위해서는 큰 고객층이 필요하다.

고객 관계를 유지하는 것은 어려운 일이다.

고맙게도 당신은 이 기사를 검토했고 당신은 이제 단서를 만들기 위해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알게 되었다.

이제 여러분이 따라야 할 좋은 조언이 있기 때문에, 여러분의 사업이 훨씬 더 잘되기를 기대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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